15 0 0 0 0 0 15일전 0

노랑나비 사랑꾼(동시시화 2집)

이 3집의 동시시화집은 필자가 아동문예 신인문학상으로 등단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작품을 쓰고 문학지와 동인지에 발표했던 동시들을 모은 것이다. 동시 한편 한편마다 산과 들로 돌아다니면서 스마트폰으로 직접 찍은 폰카사진과 직접 그린 그림을 넣고 그래도 못찍은 것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예쁜 무료사진을 찾아 보충하여 ‘동시와 그림이 있는 예쁜 시화작품’을 만들었다. 여기에 주요 작품마다 시립도서관과 인터넷 백과사전에서 찾은 자료들을 재구성하여 친절한 해설을 붙임으로서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사물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여기에 작품 하나 하나의 뜻을 독립적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일일히 액자틀을 만들어 넣었고 엄마아빠와 아이들 모두에게 참으로 가슴 따뜻한 내용이 되도록 정성을 다해 다듬어놓은 것이 이..
이 3집의 동시시화집은 필자가 아동문예 신인문학상으로 등단한 이후부터 지금까지 작품을 쓰고 문학지와 동인지에 발표했던 동시들을 모은 것이다. 동시 한편 한편마다 산과 들로 돌아다니면서 스마트폰으로 직접 찍은 폰카사진과 직접 그린 그림을 넣고 그래도 못찍은 것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예쁜 무료사진을 찾아 보충하여 ‘동시와 그림이 있는 예쁜 시화작품’을 만들었다. 여기에 주요 작품마다 시립도서관과 인터넷 백과사전에서 찾은 자료들을 재구성하여 친절한 해설을 붙임으로서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사물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여기에 작품 하나 하나의 뜻을 독립적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일일히 액자틀을 만들어 넣었고 엄마아빠와 아이들 모두에게 참으로 가슴 따뜻한 내용이 되도록 정성을 다해 다듬어놓은 것이 이 3집의 동시시화집이다.
동시시화 2집의 1부는 까치와 알락할미새 등 새를 소재로 한 ‘하늘로 날아간 종다리’이다. 2부는 봄비와 여름날씨 등 날씨와 계절을 소재로 한 ‘노랑나비 사랑꾼’이다. 3부는 우리집과 아빠의 책상다리 등 엄마와 아빠를 소재로 한 ‘엄마표 비빔밥’이다.
글쓴이 이 원선은 강원 횡성 출신으로 국민대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2006년 아동문예문학상 동시부문에 당선되어 작품활동을 시작하였다. 그동안 여러 문학지와 동인지 ‘이담’ 등에 발표한 작품들을 모두 모아 이번에 동시시화 3집을 내게 되었다.
또한 10년 넘게 연구한 우리 한국상고사 1탄 ⌜마고성연대기⌟, 2탄 ⌜환인 환국연대기⌟, 3탄 ⌜환웅 배달연대기⌟, 4탄 ⌜단군조선 전기⌟, 5탄 ⌜단군조선 후기⌟ 등을 발표한 바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